솔티비

솔티비 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11월27일 아틀레틱 빌바오 대 그라나다 프리메라리가 중계 해외축구 분석 일정

스뽀오츠 2021. 11. 25. 23:17

11월27일 아틀레틱 빌바오 대 그라나다 프리메라리가 중계 해외축구 분석 일정

 

아틀레틱 빌바오는 오는 28일(현지시간) 그라나다 홈구장에서 2021-22시즌을 치르게 된다.

바스크는 승점 19점으로 현재 라리가 8위에 올라 있는 반면, 그라나다는 올 시즌 승점 11점을 얻는 데 그쳐 디비전 17위로 내려앉았다.아틀레틱은 올 시즌 13번의 라 리가 경기 중 4승 7무 2패를 기록, 승점 19점을 획득해 다음 경기에 앞서 8위에 올랐다.

아틀레틱은 올 시즌 13번의 라 리가 경기 중 4승 7무 2패를 기록, 승점 19점을 획득해 다음 경기에 앞서 8위에 올랐다.지난 11월 5일 카디스와의 홈경기에서 패배했지만 스페인 1부리그에서 마지막 7경기 중 1패를 기록했다.

 

그라나다도 지난 주말 레알 마드리드와의 홈경기에서 1-4로 패한 뒤 27일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며 에스파뇰전에서도 0-2로 패했다.

13경기에서 총 11득점을 올리며 18위 엘체와 동률을 이루는 17위에 오르는 등 시즌 초반부터 힘겨운 출발을 보였다는 사실에서 벗어날 길이 없다.

그라나다도 최근 두 시즌 동안 이 정도로 7위와 9위의 성적을 거둬 올 시즌 기대가 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 지금까지의 성적은 크게 아쉬울 상황.

그라나다의 이번 시즌 원정 7경기에서 승점 6점을 챙기고 서포터들 앞에서 6경기 5점만을 챙기며 홈그라운드보다 원정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뒀다.

 

빌바오는 아시에르 비야리브르, 다니엘 비비안, 페루 놀라스코아인, 유리 베르치체 등이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이지만 이번 주 훈련으로 인한 체력 걱정은 없다.

마르셀리노 감독은 측면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오이어 자라가, 오이한 산체, 니코 윌리엄스 등 아직 변화의 줄 여지가 많다.

알렉스 베렝게르, 이케르 무니아인, 이나키 윌리엄스, 라울 가르시아가 모두 자리를 지킬 가능성이 높아 홈팀 XI에 있어서는 큰 이변은 없을 전망이다.

한편 그라나다에는 부상으로 이스마 루이스, 빅토르 디아즈, 루이스 밀라, 도밍고스 두아르테가 결장한다.

또한, 지난 홈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에 패배한 몬추에게 레드카드를 받음으로써 출장할 수 없게 되었다.

디아즈가 수비 지역에서 빠지면 라울 토렌테가 선발로 나설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고 몬추의 출전 정지로 중앙 미드필더에서 야네테키의 피처가 나올 수 있다.

호르헤 몰리나도 막판 3분의 1에 관여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전에서 포워드로 나선 루벤 로치나를 대신해 측면으로 들어올 수 있다.

아틀레틱 빌바오, 선발 출전 가능:

시몬; 발렌시아가, I 마르티네스, 예라이, 레쿠, 베렝게르, D 가르시아, 벤세도르, 뮤니아인, 윌리엄스, R 가르시아

그라나다 선발 라인업 가능:

막시미아노, 키니, 토렌테, 산체스, 네바, 수아레스, 고날론, 에테키, 푸에르타스, 소로, 몰리나

예상 : 아틀레틱 빌바오 2-1 그라나다